유한킴벌리 집안관리용품 브랜드 스카트가 특수원단을 적용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배 부드럽고 튼튼한 신제품 ‘스카트 소프트 앤 스트롱 수세미’를 출시했다.

출시=유한킴벌리
출시=유한킴벌리

청결한 집안관리 못지않게 집안관리용품의 위생적인 사용도 매우 중요하다. 특히 주방의 사각지대로 지목되는 수세미의 경우 청결하게 관리되지 않을 경우 세균 번식이 쉬워 재질이나 타입에 맞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만큼 신제품은 주방 위생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카트 소프트 앤 스트롱 수세미는 더블 엠보싱 설계로 풍성한 거품과 함께 스크래치 걱정 없이 맨손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 사용 시 애벌 설거지용으로 효과적이며, 다량의 설거지와 청소에도 쉽게 찢어지지 않아, 욕실, 싱크대, 다용도실, 베란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유한킴벌리 스카트는 위생적인 주방관리를 위한 수세미 제품을 꾸준히 연구 개발 및 출시하며 시장 역량을 강화해왔다. 대표 제품 ‘스카트 더 버블 항균 수세미’는 일회용 수세미로 출시된 제품임에도 빨아서 말린 후까지 99.9% 지속되는 항균 처리로 세균 걱정을 줄여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한 장씩 사용할 수 있는 스카트 수세미 제품들은 고객의 사용환경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어린 아이를 둔 가정에선 유아용 식기 등을 세척할 때 다른 식기류 등과 구분해 사용할 수 있으며, 설거지나 청소 빈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1인 혹은 맞벌이 가구에서도 별도 관리의 수고로움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여행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에도 유용하고 실제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스카트 담당자는 “그간 출시한 제품들이 위생적이고 효율적인 집안관리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부합한다는 평가 속에 가정 필수품으로 빠르게 자리잡아 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집안관리에 특화된 혁신 제품을 확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