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시그니처 메뉴를 더 크게, 더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점보윙시리즈’를 선보였다.

신메뉴 ‘점보윙시리즈’는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 교촌, 레드, 허니를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빅사이즈 날개로 더 크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반점보윙(교촌/레드), ▲반반점보윙(교촌/허니), ▲반반점보윙(레드/허니),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 총 6가지로 구성돼 있다.

출처=교촌에프앤비
출처=교촌에프앤비

그 중에서도 ‘반반점보윙’은 교촌의 시그니처맛 교촌∙허니∙레드 중 2 가지 맛을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메뉴를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으로, ▲교촌/레드, ▲교촌/허니, ▲레드/허니로 즐길 수 있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메뉴다.

교촌은 교촌∙허니∙레드 3가지 시그니처 소스의 맛을 빅사이즈 점보윙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신메뉴 ‘점보윙시리즈’를 통해 기존 교촌치킨 선호 고객 및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를 더 크게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또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교촌치킨앱에서 ‘점보윙시리즈’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점보윙시리즈를 포함해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0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이 더욱 실속 있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 ‘점보윙시리즈’를 출시했다”며 “기존 메뉴보다 더욱 커진 크기로 더욱 실속 있게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