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가 콘서트 관람권을 증정하는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연 등 문화생활을 즐기는 젊은 고객들은 물론 아이들과 함께 여가 시간을 보내려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처=교촌에프앤비
출처=교촌에프앤비

교촌은 15일까지 교촌치킨앱을 통해 아이돌라디오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IDOL RADIO LIVE IN SEOUL’ 304매를 증정한다.

또한 집에서도 교촌치킨과 함께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블랙시크릿 오리지날 교환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교촌치킨 앱 및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아이돌라디오 세트 메뉴는 요즘 외식 트렌드인 치킨과 볶음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면세트로, 국내산 청양 홍고추로 매콤한 맛을 더한 레드볶음면과 허니콤보/허니점보윙/허니순살/허니오리지날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MBC라디오에서 주최하는 ‘IDOL RADIO LIVE IN SEOUL’ 은 김재중, 에이티즈, 에이핑크, 이승윤, 오마이걸, 영케이(데이식스), 아이콘, 온앤오프, 엔믹스 등 국내 내로라하는 인기 K팝 스타들이 출연 예정이다. 9월 23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 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가을은 각종 공연과 콘서트 등 볼거리가 넘치는 문화의 계절 인만큼 교촌치킨앱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색다른 혜택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공연을 즐기는 고객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한 혜택이니, 올 가을 교촌치킨과 함께 맛있는 치면도 먹고 콘서트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