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 지성규·김흥석)가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에 참가하여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출처=바디프랜드
출처=바디프랜드

리퍼 제품 포함 총 16종의 안마의자 및 마사지 베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내용으로, 주요 할인 대상 품목은 ▲XD-FLEX(플렉스) 마사지 모듈로 부드러운 안마감을 제공하는 ‘파라오2 블랙 에디션’ ▲스테디셀러 ‘더팬텀’ △냉·온풍 시스템이 적용된 ‘파라오2 쿨’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 3.0’ ㅍ온열 기능 특화 마사지 베드 ‘에이르’ 등 다양하다.

특히, 파라오2 블랙 에디션의 경우 주요 바디프랜드 라운지 40곳에서 체험예약을 통해 방문과 체험이 가능하다.

더팬텀(카카오화이트)은 팬텀 시리즈 출시 10주년 기념 특별 홈쇼핑 방송으로 판매가 진행될 예정으로, 오는 12일 17시 15분 현대 홈쇼핑을 시작으로 11월 말까지 GS, CJ, 롯데, 홈앤쇼핑 등에서 방송 예정이다. 홈쇼핑을 통해 렌탈 시 59개월 기준 10개월 렌탈료 면제와 함께 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된다.

제품 판매는 바디프랜드 전국 라운지 및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제휴몰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제품별 할인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매년 내수 진작과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며 “해당 기간은 일 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좋은 기회인 만큼 평소 고민하고 있던 헬스케어 안마의자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한 코세페는 올해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을 통해 개최된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