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반려인구 1000만 시대에 발맞춰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 우수 고객 초청 펫 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KB국민카드
출처=KB국민카드

KB국민 프라임 회원 또는 플래티늄 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 대상으로 11월 27일부터 12월 5일까지 KB페이에서 응모하고 KB페이로 1건 이상, 5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2회차에 걸쳐 회차당 60명을 추첨해 총 120명에게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 펫 클래스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펫 클래스는 반려견의 성향 파악 및 예절 교육 등 반려견 맞춤 프로그램 등이 진행되며, 프로그램 이후에는 강형욱 훈련사와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돼 반려견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는 12월 16일과 17일 이틀 동안 강형욱 훈련사가 운영하는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보듬컴퍼니’에서 당첨고객과 더불어 동반 1인까지 포함 회차당 120명씩 참석할 예정이다.

이 행사의 당첨자는 12월 7일 이내 당첨 고객 앞 개별 문자로 안내되며, 세부 행사 내용은 KB 페이,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늘어나는 반려동물 양육 고객 수요에 발맞춰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KB국민카드가 준비한 이번 펫 클래스 기회를 통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뜻 깊은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