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눈꽃 동행축제’ 개막에 맞춰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출처=공영홈쇼핑
출처=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7일 오후 6시 서울시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눈꽃 동행축제’ 개막식에 맞춰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과 TV 홈쇼핑을 통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공영라방’에서는 릴레이 특집방송으로 동행축제 개막식 현장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우수한 우리 중소기업 상품을 엄선하여 특가로 준비했다.

‘더바른떡’(오후 5시, 이하 방송시작 시간)은 올해 공영홈쇼핑이 주최한 ‘우수 아이디어∙창의혁신제품 공모전’에서 중기부 장관상(대상)을 수상한 상품으로 급속 냉동 기술을 적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동행축제 개막을 맞아 카스텔라 호박인절미, 앙꼬절편 등으로 구성된 6종세트를 18% 가량 할인한 3만6900원에 판매한다.

‘피유블릭 천연소가죽 로퍼’(오후 6시)는 기모 안감을 사용해 겨울에 적합한 패션 아이템으로, 공영홈쇼핑 단독 최저가인 1만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TV 홈쇼핑에서는 ‘도니블루 캡슐세제’(오후 4시 50분)와, ‘김규흔 오란다세트(오후 5시 40분)를 특집으로 선보인다. ‘도니블루 캡슐세제’는 공영홈쇼핑과 중소기업이 협업해 론칭한 상품으로 13억 원 이상 판매되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김규흔 오란다세트’는 한과분야 유일 식품명인, 명장인 김규흔의 비법을 담아 만든 상품으로 지난해에만 180억 원 이상 판매된 인기 상품이다.

한편, 금번 동행축제를 맞아 1일부터 한 달간 ‘나눔적립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신청 후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TV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동행축제 나눔적립금’ 10%를 받을 수 있다. 기간 동안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누적 결제액의 10%를 추가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연말온기나눔 함께라면’ 사은행사에선 12월 한 달간 TV 방송상품을 3회, 2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라면 한 박스를 증정한다.

공영홈쇼핑 조중환 동행축제TF장은 “올 한해 마지막을 장식할 ‘눈꽃동행축제’가 ‘온기나눔 캠페인’과 함께 실시되는 만큼 온 국민의 열기를 모으는 개막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며 “공영홈쇼핑의 TV, 라이브커머스, 모바일 앱 등 모든 채널을 통해 우수한 우리 중소기업 상품판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