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대표 이일용·이원섭)이 귀농인 성공신화로 유명한 조금자 여사의 ‘채소잡곡·채소볼’을 론칭한다.

출처=홈앤쇼핑
출처=홈앤쇼핑

론칭 방송은 7일 오후 4시 50분이며 50분간 진행된다. 조금자 여사는 전라도 정읍으로 귀농해 창업콘테스트 대통령상 수상, 창업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 수상, 신지식농업인 선정 등 귀농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유명하다.

‘채소잡곡·채소볼’은 밥에 섞어 먹는 독특한 채소로 만든 잡곡으로 ▲당근 ▲비트 ▲감자 ▲고구마 등 주로 뿌리 채소를 중심으로 9가지 채소를 섞어서 만든다. 채소 잡곡은 각종 영양분을 섭취하고 싶으면서도 간편함을 추구하는 요즘 트렌드에 딱 맞는 제품이다.

채소를 먹고 싶지만 시간 여유가 없고 음식물 쓰레기 발생, 저장성 문제 등으로 채소 섭취가 어려운 현대인들과 채소를 싫어하는 어린이들 취향에 맞춰 개발됐다.

특히 ▲9가지 절단건조 채소로 밥 지을 때 잡곡처럼 활용하는 채소잡곡 ▲13가지 건조채소가 들어 있는 티백인 채소수 ▲절단건조 채소로 물에 불려 잡채 등에 활용하는 채소볼 ▲채소선식 등을 갈아 건조 후 큐브 모양으로 만들어 타서 먹는 큐브한끼 등 농산물 건조가공 기술특허를 바탕으로 제작돼 믿고 먹을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제 7의 영양소 컬러푸드의 파이토 케미컬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론칭을 기획했다”며 “균형 있는 식단으로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