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대표 이일용·이원섭)이 CJ제일제당 코인육수 ‘백설 1분링’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70년 역사를 자랑하는 CJ제일제당의 조미 노하우로 만든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코인육수 ‘백설 1분링’은 핵심재료인 멸치디포리, 사골을 각각 80% 이상 가득 담아 더욱 확실하고 진한 국물 맛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총 20개월간의 연구 끝에 표면적이 넓은 링 타입을 구현해 단 1분 만에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도록 고안됐다.

출처=홈앤쇼핑
출처=홈앤쇼핑

부재료로 다시마, 양파, 마늘, 대파, 무, 양배추 등 풍부한 야채들을 다양하게 사용해 풍부하고 묵직한 바디감을 구현했으며, 국물 요리뿐만 아니라 볶음, 조림 등에도 사용이 가능해 더욱 깊은 맛을 구현할 수 있다.

이밖에도 가공식품 첨가물로 널리 사용되는 3가지 성분, 즉 호박산, 이산화규소, 카제인나트륨 무첨가로 맛뿐만 아니라 가족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게 됐다.

백설 1분링의 홈앤쇼핑 론칭 방송은 11월 29일 오후 5시 40분이며, 멸치육수 8팩과 사골육수 4팩 등 총 12팩 구성으로 홈앤쇼핑 모바일 할인가 4만401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기업 CJ제일제당의 노하우로 만들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다”면서 “HACCP 인증 공장에서 직접 제조하고, 냉장사골을 사용했으며, 가공식품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더욱 맛있고 안전하게 가족 건강을 챙겨볼 수 있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