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 여름철 필수 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는 음식물처리기를 론칭한다.

출처=홈앤쇼핑
출처=홈앤쇼핑

이번에 론칭하는 음식물처리기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에쎈바이오’의 ‘에쎈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로 오는 9일 오후 3시 10분 방송 예정이다.

에쎈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는 고속커팅방식의 일체형 음식물처리기로 7000RPM의 BLDC모터를 통해 음식물을 잘게 커팅 후 강력한 특허미생물 사용으로 액상화시켜 1.0mm크기의 초미세필터를 통과해 배출한다. 이를 통해 하수구 막힘 문제를 근본적으로 방지하고 이물질 역류 걱정을 없애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싱크대 일체형 특허받은 제품으로 미생물분쇄기와 미생물분해기 2개의 본체를 하나로 합쳐 효율적인 주방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설치 이슈 또한 줄여준다는 장점이 있으며 투웨이(2WAY) 배출 방식으로 락스, 세제, 뜨거운 물 모두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사용의 편리함도 높다.

에쎈바이오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개수대에서 악취가 금방 올라오고 날파리가 생기는 빈도도 높아져 음식물쓰레기를 자주 비워줘야 하는데 에쎈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를 통해 가사노동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수요가 커지는 만큼 이번 론칭 프로모션을 활용해 합리적인 쇼핑 즐기시길 추천드린다”며 “음식물처리기 14일 무료 체험 기회와 다양한 경품 행사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컨슈머치=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