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10일 오후4시 35분 ‘정호영 프리미엄 훈제연어’를 방송한다. 

지난해 12월 12일 론칭 방송 1회에 전량 매진되고 한 달만에 다시 마련된 두번째 방송이다.

출처=NS홈쇼핑
출처=NS홈쇼핑

이번 방송에서 소개하는 ‘정호영 프리미엄 훈제연어’는 2014년부터 2024년까지 11년 연속 한국인 미식가이드에 등재된 정호영 쉐프의 레스토랑 ‘카덴’에서 동일하게 맛볼 수 있는 훈제연어이다. 

연어는 최고등급의 프리미엄 연어만을 사용해 해썹(HACCP)인증시설에서 3차 세척과정을 거쳐 보존료·착향료·착색료 무첨가로 안전하게 제조했으며, 연어의 품질 보존을 위해 가시제거도 100% 수작업으로 만들었다. 국내산 참나무 훈연으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훈제연어는 국내산 천일염만을 사용한 건염 방식으로 쫄깃한 맛이 일품이다.

방송 중 구매 시, 추가 구성인 ‘정호영 프리미엄 그라브락스 연어’(100g 2팩)를 함께 맛볼 수 있다. 그라브락스 연어는 신선한 연어에 비트, 천일염, 통후추, 로즈마리, 타임, 월계수 잎 등의 비법재료로 만든 시즈닝을 발라 저온 숙성시킨 진한 주홍빛의 연어로 생연어에서는 느낄 수 없는 섬세한 맛과 풍미를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정호영 프리미엄 훈제연어 100g, 8팩과 그라브락스 연어 100g 2팩을 함께 구성한 1세트 가격은 5만9900원이다.

황경미 TV식품팀 차장은 “’정호영 프리미엄 연어’는 집에서 프리미엄 다이닝의 맛 ‘프리미엄 훈제연어’와 섬세하고 진한 풍미의 색다른 ‘그라브락스 연어’까지 함께 맛볼 수 있는 구성으로 지난 첫 방송에서 바로 매진한 상품”이라며 “론칭방송 매진 이후 한달만에 마련한 이번 방송에서 정호영 쉐프의 저온숙성 12시간 노하우가 담긴 맛있는 연어도 맛보시고 샐러드부터 덮밥까지 건강한 식탁차리기에도 도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