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17일부터 29일까지 모바일과 앱에서 ‘상상초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NS홈쇼핑
출처=NS홈쇼핑

‘상상초월’은 이벤트 기간 동안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행운경품과 함께 방송(TV, TC)상품 구매 시 할인혜택과 적립금까지 주는 이벤트이다.

NS홈쇼핑은 ‘상상초월’ 경품 이벤트에서 응모만으로도 추첨을 통해 ▲‘디올 북 토트 스몰백’ 1명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20명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15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30명 ▲‘캐스키드슨 핸드·바디 4종세트’ 10명 등 총 76명에게 행운 경품을 준다. 행운 경품 이벤트는 앱 푸시 수신 동의 후, 매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디당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 상품 지급 방법 및 일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S홈쇼핑 ‘상상초월’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구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매일 100원부터 1만 원까지 구매 결제 시 바로 사용 할 수 있는 랜덤 적립금을 무료로 주고, 5% 할인 쿠폰과 결제금의 5%를 최대 1만 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적립금 신청은 대상 상품을 모바일과 앱에서 구매 결제 후 1회 응모하면 되고, 랜덤 적립금과 5% 할인쿠폰 다운로드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디당 1일 1회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 방송상품도 모바일에서 결제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멤버십 혜택이 더 커진 NS홈쇼핑에서 즐거운 쇼핑하시고, ‘상상초월’ 행운 경품의 주인공도 돼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