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가 이달 말까지 점보윙 시리즈 ‘최애 조합’ 공유 이벤트를 열고, 신년 맞이 치킨 메뉴 교환권 선물에 나선다.

출처=교촌에프앤비
출처=교촌에프앤비

이번 이벤트는 변함없이 교촌을 사랑해 주시는 교촌치킨앱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교촌치킨과 함께 새로운 한 해를 즐겁게 시작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교촌치킨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반반점보윙(교촌·레드, 교촌·허니, 레드·허니)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 6가지 점보윙 시리즈 중 ‘최애’(가장 좋아하는) 조합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점보윙 시리즈는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인 교촌(간장), 레드, 허니를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빅사이즈 날개로 더 크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교촌치킨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반반점보윙(교촌·레드, 교촌·허니, 레드·허니)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 중 가장 선호하는 맛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적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교촌은 창의적이고 설득력 있는 이유를 작성한 참여자 중 180명을 선정해 선정한 치킨 메뉴 교환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1월 중 점보윙 시리즈를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하고 구매한 점보윙 메뉴를 한 번 더 맛볼 수 있도록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교촌치킨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문했던 점보윙 시리즈 맛 조합을 적어 제출하면 된다. 두 이벤트 당첨자는 모두 오는 2월 16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한 ‘점보윙 시리즈’에 대한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올 한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