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국내 1위 물티슈 브랜드 베베숲과 함께 ‘육아 끝, 치킨 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베베숲과 교촌치킨의 콜라보 이벤트로, 함께 엄마, 아빠의 즐거운 육퇴 시간을 위해 마련됐으며 12월 24일까지 각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공동 이벤트로 진행된다.

출처=교촌에프앤비
출처=교촌에프앤비

교촌은 ‘육퇴’(육아 퇴근) 후, 부모들의 재충전 시간에 맛있는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육아 끝, 치킨 시작KIT’ 선물에 나섰다.

참여 방법은 교촌치킨과 베베숲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있는 ‘교촌치킨X베베숲 필터’를 적용해 아이를 재운 후 육퇴를 즐기는 일상을 촬영한 후, 교촌치킨과 베베숲 인스타그램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교촌치킨과 베베숲은 이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50명씩 총 100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교촌치킨의 교촌, 허니, 레드를 더 실속있게 맛볼 수 있는 신메뉴 점보윙시리즈 중, 가장 인기있는 ‘반반점보윙(레드+허니) 모바일 제품교환권과 베베숲 육퇴 맥주잔 ‘육퇴짠’(2개입), 휴대용 물티슈, 핸드워시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27일 발표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엄마, 아빠 고객들이 아이가 잠든 후 주어진 짧은 자유 시간을 더욱 재밌고 풍성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베베숲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맵단의 맛을 더 크고 실속있게 느낄 수 있는 반반점보윙(레드+허니)을 베베숲의 ‘육퇴짠’에 담긴 맥주와 함께 즐기며 하루를 맛있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