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 '해피투게더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파리바게뜨제공>

(주)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해피포인트로 행사 제품 구매 시 20~40%의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투게더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피투게더 페스티벌’에서는 식빵, 간식류, 케이크 등의 베이커리 제품에서부터 아이스크림과 음료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잔여 포인트가 있는 해피포인트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품목은 ‘촉촉한 초코롤’, ‘프렌치브리오쉬식빵’, ‘살구유정란롤케익’ 등 인기 신제품을 비롯해, ‘그대로토스트 PLUS’,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실키롤케익’, ‘마이넘버원2’ 등 파리바게뜨 베스트 제품 44종으로 구성돼 있다.

파리크라상 관계자는 “해피포인트 사용으로 다양한 파리바게뜨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일찍 찾아온 여름 더위에 아이스크림과 음료까지 시원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2011년 12월 31일 이전에 적립하고 사용하지 않은 해피포인트는 다음달 30일자로 자동 소멸된다. 이에 파리바게뜨는 6월 한 달간 이벤트를 통해 소멸 예정인 잔여 포인트 사용을 독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