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모델 대상 10월간 진행…2차례 걸쳐 사은품 증정

[컨슈머치 = 최은혜 기자] LG전자가 본격적인 혼수·이사철을 맞아, 프리미엄 진공청소기 ‘로보싸이킹’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온라인 제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중 전국 LG전자 판매처에서 행사모델(VK8250LHAY, VK8250LYNM, VK8210LHA)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G전자는 오는 10월 30일과 11월 17일 총 두 차례에 걸쳐 이벤트 참여자를 발표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레인보우 글라스팩 6종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사은품은 참여자 발표 후 1주일 내에 일괄 발송된다.

응모를 희망하는 고객은 다음달 10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http://www.lge.co.kr)를 통해 구매날짜, 구매장소, 지점명, 모델명, 시리얼넘버(로보싸이킹 밑면에 표기된 제조번호) 등 구매정보와 경품배송을 위한 간단한 등록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한편 LG로보싸이킹은 손잡이에 있는 1개의 초음파 센서와 본체에 있는 3개의 초음파 센서가 이용자의 위치 변화를 인식, 청소기 본체가 사용자를 알아서 따라오는 프리미엄 진공청소기다.

이 제품은 4중 헤파필터를 탑재해 미세먼지 배출을 최소화했으며, 모터를 두 번 감싸는 하이테크 방진기술을 채용해 61dB의 저소음을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최근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한 ‘2014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도 청소기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