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8개 지점 ‘딸기가좋아’ 입장권 최대 30% 할인가격으로 판매

   
▲ 딸기가좋아 

[컨슈머치 = 김예솔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프리미엄 키즈까페 ‘딸기가좋아’ 와 손잡고 전국 8개 지점에서 내달 21일까지 ‘새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한양대점, 올림픽공원점, 부평아이즈빌점, 청라점, 분당점, 동부산점 등 프리미엄 키즈까페 ‘딸기가좋아’ 전국 8개 매장을 방문하고 이용후기를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올린 후, 해당 URL과 경품수령을 원하는 매장을 함께 Q&A 게시판에 남기면 ‘다녀왔숑! 후기뽐내기’ 이벤트에 응모가 완료된다.

‘딸기와 함께 찰칵’ 이벤트는 ‘딸기가좋아’에서 딸기, 레몬, 수박, 똘밤 등 딸기마을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개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혹은 ‘딸기가좋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올리면 응모된다. 다음 매장 방문 시 해당 이미지를 제시하면 즉석에서 어린이와 어른 모두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피크닉 세트와 3인가족 VIP 입장권, 딸기 텀블러와 3인가족 VIP 입장권, 어린이 무료 입장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부터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위메프에서 판매한 ‘딸기가좋아’는 지난 3개월동안 위메프에서 10만장 이상을 판매한 프리미엄 키즈까페 상품이다. 위메프는 내달 29일까지 ‘딸기가좋아’ 입장권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어린이 입장권은 지점에 따라 8,000원~1만500원, 어른 입장권은 4,5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이동현팀장은 “앞으로도 위메프는 단순히 할인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계속해서 노력 하겠다”며 “이번 행사에 참가자 전원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그 첫 번째 시작“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