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차태민 기자] 상담매니저와 매칭매니저가 달라 불만을 겪게 되는 가입 회원들의 고충, 바로연의 “One Stop” 매칭 서비스로 철저하게 성혼율을 높이는 성공비결 공개

바로연 결혼정보(이무송 CMO)가 상담매니저가 직접 매칭까지 한 번에 하는 “One Stop” 매칭 서비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One Stop” 매칭 서비스는 소개에 불만을 갖는 회원들이 없도록 바로연에서 철저히 운영되는 “성혼율 높이기 시스템” 으로 현재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에 속한다고 전했다.

   
 

결혼정보 업체는 회원을 유치하는 상담매니저와 회원 간 이상형을 매칭을 하는 매칭매니저가 함께 일을 한다. 하지만 이런 경우, 처음 자신과 상담을 하며 원하는 이상형에 대한 니즈를 파악한 상담매니저와 매칭매니저의 이해관계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회원들의 불만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경우가 허다했다.

따라서 고객의 경우 신원이 확실한 결혼정보업체의 고객을 소개받았다 하더라도, 자신이 생각한 이상형과 먼 상대를 만나기 일쑤였다. 이는 곧, 이해관계 부족으로 회원들의 불만이 발생하기도 했다.

하지만 바로연 결혼정보업체는 이와 같은 실수로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하기 위해 각 회원마다 담당 커플메니저가 배정되어 상담에서 매칭, 만남에서 교제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입장에서 세세하게 챙겨주는 “One Stop” 매칭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바로연 상담매니저는 “고객이 결혼정보업체에 가입을 할 때는 기업의 신뢰와 정직함을 보고 결정 짓는 경우다 많다. 따라서 가입만을 우선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성혼을 우선시해야” 한다고 밝혔다.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서비스의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e2.do/xnlX8qX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