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맞이 11일(금)부터 12일(토)까지 이틀 간 쿼터 사이즈 만원 제공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쿼터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1만원에 제공하는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사진제공 = 배스킨라빈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일, 12일 이틀 간 진행되며, 네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골라 담을 수 있는 쿼터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기존 가격인 1만3,500원에서 3,500원 할인된 1만원에 즐길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모바일 교환권 결제는 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의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사전에 주문과 결제를 진행하고, 예약한 시간에 매장에서 제품을 바로 찾아가는 서비스다.

해피포인트 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클릭하고, 주문할 제품과 픽업할 매장을 선택한 후 결제하면 예약한 시간에 맞춰 지정매장 방문 시 주문번호 제시 후에 바로 제품 픽업이 가능하다.

특히 많은 고객들로 제품 주문시간이 길어지는 행사를 해피오더로 이용 할 경우, 기다림 없이 제품을 수령할 수 있어 빠르고 편리하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부쩍 선선해진 날씨와 함께 다가온 가을을 맞아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함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통해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즐기며 이번 가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