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조성 및 위트있는 이벤트 유저들에게 즐거움 선사

[컨슈머치 = 정현성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핼러윈 시즌(이하 할로윈)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마비노기영웅전에서는 11월 5일까지 게임 내 새롭게 단장한 마을을 방문해 ‘할로윈 파티복’ 코스튬을 입고 스크린 샷을 찍어 게시판에 등록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선물하고, 마영전 매거진 ‘시크’ 11월 호에 소개하는 특전을 제공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레이싱 시작 시 이용자들의 선택과 관계없이 카트바디를 무작위로 지급해 이색 경기를 펼치게 하는 ‘복불복’ 모드를 재오픈, 11월 4일까지 한시적으로 서비스한다. ‘복불복’ 모드를 완주한 유저들에게는 ‘유령배찌’ 등 할로윈 기념 아이템 및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드라키 선물 상자’를 증정한다.

클로저스에서는 11월 5일까지 보스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할로윈 호박 조각’을 모으면 고급 아이템(레전더리 모듈 또는 코어)이 포함된 ‘할로윈 슈퍼 호박’과 ‘할로윈 사탕’, ‘할로윈 호박탈’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중 주말 동안 특정 목표를 달성하면 ‘할로윈 물약’, ‘봉사하는 통돌이’, ‘고대 문명의 돌기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할로윈 사탕’을 모은 만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ABC 마트 상품권’, ‘놀이 공원 자유 이용권’,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11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할로윈 기념 코스튬인 ‘호박머리’, ‘꼬마유령’, ‘호박수류탄’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에서는 10월 31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박쥐들이 캐릭터 뒤에 잔상으로 박쥐들이 나타나는 ‘박쥐떼 효과’를 지급하며, ‘11월 5일까지 ‘좀비모드’, ‘귀신모드’, ‘돼지모드’를 플레이한 유저들에게 ‘행운의 골드코인’아이템을 선물한다.

버블파이터에서는 11월 4일까지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들에게 ‘데빌파이터HC(무제한 의상)’, ‘데빌라이플HC(무제한 무기)’, ‘데빌샷건HC(무제한 무기)’ 등 할로윈 분위기에 어울리는 최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할로윈 NPC(Non Player Character)를 통해 게임 진행 중 호박 귀신을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강시대소동’ 모드를 한시적으로 추가해 제한된 시간 내 ‘강시 대 인간’ 대결을 펼쳐 생존하는 팀에 ‘7성급 용무기’, ‘일본전설무기’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11월 11일까지 오픈하는 특별 던전 ‘헌티드 맨션’을 통해 음산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하고, 퀘스트 완료 시 ‘할로윈 장신구’와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해피 할로윈 돌림판 티켓’을 지급한다. 또한 필드에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엘리트 호박 좀비’ 몬스터를 사냥하면 ‘할로윈 뱃지 상자’, ‘해피 할로윈 돌림판 티켓’, ‘영롱한 할로윈 뱃지’를 획득할 수 있고, 미니 게임 ‘할로윈 액션 히어로’를 통해 ‘해피 할로윈 돌림판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29일부터 11월 12일까지 매일 저녁 시간마다 특정 필드에서 할로윈 몬스터가 등장하며, 몬스터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할로윈 호박'을 모으면 '할로윈 배트 펌킨 햇' 모자와 '귀여운 호박 램프', '호박 허수아비'를 비롯한 건설 아이템, '호박 캔디', '할로윈 신비 주머니' 등 다양한 기념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마비노기에서는 할로윈의 기원이 된 고대 켈트인들의 '삼하인 축제'를 배경으로 '삼하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9일까지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악령을 퇴치할 수 있는 나침반 조각을 모으면 ‘캐러반 조의 코인상점’에서 ‘버먼 약사 의상’, ‘버먼 약사 컴포터블 슈즈’, ‘셰넌, 숀 2차 타이틀’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엘소드에서는 이벤트 던전 ‘마녀 뽀루의 은신처’를 통해 ‘뒤틀린 현자의 마법석’, ‘강화부적 Lv.10’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중 필드에 등장하는 ‘강시 뽀루’ 사냥 시 획득 가능한 ‘할로윈 캔디’를 모으면 ‘드림 스텝 – 할로윈 펌킨’, ‘음산한 펌킨 헤드’, ‘좀비’S 인큐베이터’ 등 특별한 할로윈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테일즈위버에서는 11월 19일까지 ‘해피할로윈(Happy Halloween)’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기간 접속한 유저전원에게 할로윈 기념 모자를 지급하며, ‘할로윈 이벤트’ 참여 시 할로윈 전용 코스튬, 경험치 상승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할로윈 기념 웹툰 ‘굿나잇 보리스’, ‘Farewell’ 등 두 편을 제작해 테일즈위버 공식홈페이지에 게재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