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가을 힐링여행 이벤트’ 기간 중 추천 여행상품 구매시 선착순 10만 원 할인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여행상품부터 공항 이용까지 폭 넓은 할인 혜택을 가득 담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정해붕)는 늦가을 비수기 철을 이용해 실속 있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늦가을 힐링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하나카드가 제안하는 추천여행’ 이벤트는 6개 여행지(방콕, 상해, 홍콩, 푸켓, 보라카이, 남큐슈 등) 추천 상품을 최적화된 가격은 물론 선착순 330명에게 1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가 제안하는 추천여행 상품에 10만 원 할인 적용 시 방콕(3박5일) 여행은 5성급 밀레니엄 힐튼 호텔 숙박을 포함해 33만9,000원부터, 상해(2박3일) 여행은 5성급 르네상스 푸토호텔 포함 39만9,000원부터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상품에 대한 문의 및 예약은 하나카드 전용 여행상담번호(1599-2929)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여행사 아고다(Agoda)를 통해 호텔예약시 최대 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일반회원은 말레이시아, 프랑스 지역, VIP고객은 필리핀지역까지 포함해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 세계전 지역에 대해서는 하나카드 플래티늄 이상 회원의 경우 7%할인을, 기타카드 소지고객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창을 통해 아고다 사이트에 접속, 하나카드로 결제 시 혜택이 제공된다.

내달 31일까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에서도 호텔예약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익스피디아 사이트로 접속, 하나카드 고객인증만 하면 7%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아울러 올 연말까지 인천국제공항 내 위치한 워커힐 레스토랑, 커피전문점(카페베네, 투썸플레이스, 커피앤웍스, 잠바주스, 파스쿠찌, 하이네켄 바) 등에서 F&B(식음료) 서비스를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더말로지카 스파 이용시 2만 원 할인, 스카이허브라운지 30% 할인, 마티나 라운지 이용시 10% 할인 등의 혜택이 마련돼 있다.

하나카드, 늦가을 힐링여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