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 및 마케팅 전략에 따른 할인·경품 증정 ‘눈길’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3월을 가득 채울 금융권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나들이 걱정도, 투자 걱정도, 주말 은행 업무 걱정도 덜어주는 실용적 혜택으로 뭉친 업계 이벤트를 소개한다.

▶봄나들이 ‘BC카드’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1+1

BC카드(대표 서준희)가 새봄을 맞아 3월 한 달 동안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BC카드는 3월 한 달 동안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에버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BC 신용카드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동반 1인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동반 최대 3인까지는 자유이용권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 및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출력해 제시하면 적용된다.

특히 해당 기간동안 에버랜드 할인 혜택이 담긴 BC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자유이용권 예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져 정상가에서 약 60%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할 수 있다.

단, 1인 1매 할인으로 제한한다.

이외에도 에버랜드 내 매장에서 BC Pay로 결제하는 고객은 건당 최대 5,000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채종진 BC카드 영업총괄부문장 부사장은 “봄을 맞아 나들이 계획을 하고 있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제휴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BC카드 영업총괄부문장 채종진 부사장은 “봄을 맞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BC카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제휴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한금투, 트레이드스테이션 이용 시 경품 지급

신한금융투자(대표 강대석)는 미국 최고의 트레이딩시스템인 ‘TradeStation(트레이드스테이션)’과 함께하는 ‘Homerun(홈런) 이벤트’를 개최한다.

 

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홈런이벤트는 야구 방식을 적용해 1루, 2루, 3루, 홈런까지 총 4개의 조건을 달성하는 계좌에 등급별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4개의 조건은 ▲1루타 신규계좌 개설 ▲2루타 신규계좌 개설 고객 중 트레이드스테이션 서비스 신청 고객 ▲3루타 트레이드스테이션 이용 거래 고객 ▲4루타 트레이드스테이션 자동 주문 이용 거래 고객 등으로 구성됐다.

1루타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월 9만9,000원의 트레이드스테이션을 최대 3개월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2루타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함께 100 달러 상당의 트레이드스테이션 교제가 포함된 16GB USB를 증정한다.

3루타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MLB 야구모자를 지급하며 홈런고객 5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윤병민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장은 “시스템 트레이딩의 핵심 플랫폼인 ‘트레이드스테이션’을 이용한 선진 투자기법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번 이벤트로 ‘트레이드스테이션’을 이용해 투자원칙을 지키는 매매가 널리 보급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한은행, ‘주말 게릴라 이벤트’ 참여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신한은행은 3월 한 달간 매 주말(3월 5·6일, 12·13일, 19·20일, 26·27일) 디지털 키오스크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말 게릴라 이벤트인 ‘장풍(掌風) 출금 이벤트’를 시행한다.

 
‘장풍(掌風) 출금’은 손바닥을 활용해 바이오 인증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생긴 명칭으로 디지털 키오스크에서 바이오 정보를 활용해 카드나 통장 없이 간편하게 출금하는 것을 의미한다.

참여 방법은 3월 중 매주 토·일요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디지털 키오스크’에서 최초 바이오 정보를 등록한 후 이를 활용해 출금 거래를 완료한 뒤 마케팅 활용에 동의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4월 5일에 일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디지털 키오스크에서는 주말과 공휴일에도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계좌 개설, 체크카드 발급, 인터넷뱅킹 가입 및 각종 비밀번호 변경 등 영업점 창구와 동일하게 107가지 업무를 할 수 있다.

단, 바이오 정보 등록은 상담직원과의 영상통화가 가능한 평일 09시부터 21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12시부터 18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