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찾는 전세계 여행객들에 내 집 같은 휴식 공간 제공 목표"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호텔 브랜드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이 23일 공식 개관했다.

   
▲ 23일 오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공식 개관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리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라지브 메논(Rajeev Menon)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지역 최고 운영책임자, 폴 캐닝스(Paul Cannings)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총지배인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이날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지역 최고운영책임자(COO)인 라지브 메논(Rajeev Menon)은 “한국의 전통과 혁신이 집약된 문화의 중심부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을 오픈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아늑하고 기능적인 공간과 서비스를 통해 여행 중에도 일상과 다름 없는 편안함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총 409개의 공간감 있고 모던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49인치 LED 텔레비전, 프리미엄 코트야드 베딩과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된다. 또한 통유리창을 통해 국보 1호 남대문과 N서울타워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도 구비 돼 있다.

특히 19층 남대문 스위트는 야외 테라스가 있어 서울의 파노라마 같은 전망을 즐기며 프라이빗한 모임을 즐길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층 투숙객들은 22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무료 조식과 스낵, 미팅룸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입구에 들어서면 자연광으로 로비를 밝히는 탁 트인 아트리움을 마주하게 된다. 2층에는 모모카페와 모모 라운지 & 바가 있어 식사 또는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고, 3층에는 최대 150명까지 수용 가능한 5개의 다목적 회의실이 마련돼 있다. 또한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에서의 업무 경험이 있는 숙련된 직원이 전체의 60% 이상으로 글로벌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서울 중구 중심부에 위치해 다양한 대중교통의 접근이 용이하고, 남대문 시장, 명동, 덕수궁, 시청 등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