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전국 농협 금융·유통점포 혜택 카드 한 장에 ‘통합’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범농협의 혜택을 하나로 묶은 ‘NH올원카드’가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NH농협카드(사장 신응환)는 지난해 3월 출시한 ‘NH올원카드’가 출시 1년2개월 만에 100만좌를 돌파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23일 밝혔다.

‘NH올원카드’는 전국 8,000여 농협 금융·유통사업장의 혜택을 카드 한 장으로 통합해 채움포인트를 제공하는 ‘범농협서비스’를 최초 적용한 상품이다.

 
이어 올원 하나로, 올원 ALL100, 올원 쇼핑&11번가, 올원syrup(시럽)카드를 차례로 선보이며 중·장년층뿐 아니라 2~30대 고객까지 다양한 니즈를 반영했다.

‘범농협서비스’는 농협의 금융, 유통 등 범농협 시너지강화를 위해 야심차게 선보인 서비스로 카드별 기본 서비스와는 별개로 NH올원카드 고객이 농협 금융, 유통 등 농협 사업장 이용 시 채움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거나 할인 받을 수 있어 농협 이용 고객은 이중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범농협서비스’ 참여 계열사는 농협은행을 비롯해 전국의 농·축협, NH투자증권, NH캐피탈, NH저축은행 등 금융사업장에서부터 하나로클럽·마트, NH-OIL, a마켓, 안성팜랜드, 목우촌, 농협홍삼, 농협여행, 오가페 등 유통사업장까지 농협 대부분 사업장이 망라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통신 및 주유 할인 등에 특화된 상품을 출시해 ‘NH올원카드’의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적극 반영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