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EF ETF 이벤트 실시…선착순 300명에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키움증권이 평소 ETF를 거래해 본 적 없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 ‘KOSEF ETF’ 거래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사진제공=키움증권)

키움증권(대표 권용원)은 다음 달 9일까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KOSEF ETF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하고, ‘KOSEF 200 ETF’ 또는 ‘KOSEF 미국달러선물레버리지(합성) ETF’를 1주라도 매매한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대량 거래 고객을 위한 상품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KOSEF 200 ETF’ 일 거래량 2만주 이상 거래 고객 10명, ‘KOSEF 미국달러선물레버리지 ETF’ 일 거래량 4만주 이상 거래 고객 10명에게 매일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거래 상품인 KOSEF 200(069660)는 KOSPI200인덱스 투자와 유사한 수익률을 추구하는 ETF이고, KOSEF 미국달러선물레버리지(합성)(225800)은 원/달러 환율과 유사한 움직임을 보이는 미국달러선물지수의 일수익의 2배를 추종하는 ETF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ETF 상품은 대량 거래 고객을 위한 이벤트가 많지만, 평소 ETF를 거래해 본 적 없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가 없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펀드와 주식의 장점을 모아 놓은 ETF 투자를 시작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