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룡 회장, 충북 괴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방문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대신금융그룹은 8일, 이어룡 회장이 충북 괴산에 위치한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대신금융그룹 이어룡 회장(가운데)이 충북 괴산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사랑의 성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신금융그룹)

대신금융그룹은 매년 충북 괴산을 찾아 사랑의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외에도 지역 내 소외계층과 중증장애인 시설도 방문해 성금을 전달하고 관계자를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신금융그룹은 괴산군에서 시행하고 있는 ‘희망 네트워크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희망 네트워크사업은 민간단체의 후원을 통해 저소득층, 중증장애인 등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를 지원하는 민관협력사업이다.

1991년부터 시작된 대신금융그룹의 사랑의 성금은 형편이 어려운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으로 시작해 선천적 장애아동의 의료비, 출소자 사회정착 지원금, 의료기관지원 등 도움이 필요한 사회 각 계층에 대한 지원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현재까지 총 지원규모는 90억원에 달한다.

대신금융그룹 관계자는 “매년 전국 각지를 돌며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성금을 전달하고 있지만, 느끼는 감동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상생을 위한 사랑과 나눔의 실천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