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풀고 매장 방문하면 선착순 3만5,000명에 사은품 제공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LG유플러스가 ‘LG G6'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출처=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LG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6'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G6 출시기념 이벤트 페이지에서 G6 제원 및 특징에 대한 OX 퀴즈를 풀고 가까운 U+스퀘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선착순 3만5,000명에게 4,000원 상당의 커피 교환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전국 700여개 매장내 체험존에서 G6의 고음질 음악, 광각카메라, 그립감 등을 경험하고 찍은 인증샷을 공유한 고객 중 131명을 추첨해 G6, LG 워치 스포츠, 영화예매권 2매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G6 체험존에서 찍은 다양한 인증샷을 본인의 SNS에 ‘#G6유플러스’, ‘#갖고싶다G6’, ‘#내손안에G6’ 등 세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LG전자도 G6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까지 G6를 구매하고 스마트폰에 탑재된 ‘기프트팩앱’을 통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명에게는 ‘LG 올레드 TV’, ‘트롬 세탁기’, ‘트롬 스타일러’, 공기청정기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4월 30일까지 G6를 개통한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 ‘LG 톤플러스’, 스마트폰 보조 기기인 ‘롤리키보드2 & 비틀마우스’, 커피머신 ‘돌체구스토’ 등 최고 22만원 상당의 상품 중 하나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