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브랜드 고유 클래식 및 모던 세련미 담아…다양한 트렌치룩 제안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빈폴레이디스가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대표 아이템 ‘트렌치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가 본격적인 트렌치 코트의 계절을 맞아, 브랜드만의 고유한 클래식함을 중심으로 고급스러움은 강화하고, 모던한 세련미가 담긴 ‘트렌치 코트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빈폴레이디스는 올 가을겨을 시즌에는 클래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풍성한 오버사이즈의 트렌디한 트렌치 코트부터 클래식한 디테일을 섬세하게 살린 트렌치 코트 등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의 메가 트렌드인 체크를 브랜드만의 고유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의 그린체크 트렌치코트와 함께 카키시한 그린컬러에 베이지가 조합된 트위드체크 패브릭으로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쉬한 룩을 제안했다.

또 차분한 네이비 컬러 트렌치 코트와 플리츠 스커트의 매치로 다양한 트렌치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빈폴레이디스는 유연한 트윌 소재의 리본 블라우스와 세번수의 고급원사를 사용한 블라우스형 니트스웨터 등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들을 매치해 보다 다양한 스타일링을 가능케 했다.

빈폴레이디스는 이외에도 플리츠 장식으로 풍성하게 연출된 소매와 클래식한 디테일이 특징인 페미닌 트렌치 코트, 부드럽고 가벼운 버건디 컬러의 양가죽 소재 트렌치 코트 등을 체크 패턴 스커트와 스타일링해 시크한 페미닌룩을 완성했다.

빈폴레이디스 관계자는 “가을이 오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완성도 높은 상품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의 조합을 선보였다”라며 “빈폴레이디스가 선보인 다양한 트렌치 스타일링은 트렌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결합돼 올 가을 여성들의 패션 지수를 한층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빈폴레이디스의 트렌치 코트 컬렉션은 전국 빈폴레이디스 매장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빈폴레이디스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 9월호를 통해 톱모델 박지혜와 함께한 ‘트렌치 코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