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6일과 17일 양일간 개최…자이언티, 도끼 등 힙합 아티스트 대거 출동

[컨슈머치 = 박지현 기자] 지니뮤직(대표 김훈배)은 최정상 힙합콘서트 2017 genie RESFFECT 콘서트를 공식 후원한다. 

지니뮤직은 자이언티, 도끼, 지코 등 최고의 힙합뮤지션이 총출동하는 대형콘서트 2017 genie RESFFECT 콘서트를 공식후원하며 힙합 인기몰이에 나섰다.

RESFFECT은 ‘Real Sound Effect’의 줄임말로 올해 2회를 맞아 더욱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공연은 오는 12월 16일과 17일 양일간 YES24 LIVE HALL에서 개최된다.

16일 공연에는 이센스, 헤이즈, 우원재, DPR LIVE, 페노메코, SIK-K, 주노플로, 블랙나인 8인의 아티스트가 등장한다. 12월 17일공연에는 도끼, 지코, 자이언티, 딥플로우, 넉살, 던밀스, 우탄, ODEE, BIGONE, 창모, 영비, 노엘 12명의 아티스트가 총출동한다.

한편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는 매거진 스페셜 페이지를 열었다. 

최정상 힙합콘서트 2017 genie RESFFECT 콘서트 라인업을 공개하고 아티스트들의 노래와 이야기를 담아 네티즌들이 편리하게 힙합노래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지니뮤직 이상헌 마케팅실장은 “최고의 힙합뮤지션 콘서트 2017 genie RESFFECT 콘서트를 공식 후원하고 최고의 힙합뮤지션들의 콘서트를 음악서비스 지니에서 먼저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젊은 에너지를 분출하는 최고의 힙합뮤지션들과 함께 즐기는 멋진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