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염·저단백 식이요법 강의 및 저염·저단백 식단 JW안심푸드 활용 조리법 등 구성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건강한 식생활 관리를 위한 특별한 행사가 열린다.

JW중외제약(대표 한성권․신영섭)은 오는 22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JW타워에서 저염·저단백 식사요법에 관심이 많은 환자와 일반인 100여 명을 대상으로 저염․저단백 식단인 ‘JW안심푸드’를 소개하는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에는 연세대학교세브란스병원 이정민 영양사가 저염·저단백 식이요법에 대한 강의와 함께 ‘JW안심푸드’를 활용한 실제 조리 과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JW안심푸드는 단백질, 나트륨, 칼륨, 인 등의 함량을 기술적으로 줄인 제품으로 즉석식품을 비롯해 라면류, 밥, 소스, 에너지 보충식품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될 ‘유메고항 저단백밥’, ‘겐타저염간장’ 등 주요 제품들은 정확한 영양소 함량 정보를 제공하는 만큼 저염식이 필요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JW중외제약은 지난 4월 JW타워에서 ‘JW안심푸드 시식행사’를 진행했으며, 8월과 11월에는 용산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환자 가족 등 30여 명을 대상으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저염·저단백 식생활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JW중외제약은 내년초 오목밥, 카레 등 덮밥류 2종, 콘스프와 크림스튜로 구성된 간식류 2종을 비롯해 반찬 4종까지 총 8종의 레토르트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할 방침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JW안심푸드는 단순히 단백질과 염분의 함량을 줄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맛도 살려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의 출시와 시식행사를 통해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JW안심푸드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