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호텔신라)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봄날의 미각을 깨우는 ‘스프링 고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스프링 고메 패키지는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이 흐르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풍성한 저녁 식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시간대별 다른 분위기의 라이브 연주가 펼쳐지는 더 라이브러리에서 고메 플레이트와 레드 와인 2잔이 제공된다. 고메 플레이트는 오늘의 수프 2개와 믹스 샐러드, 취향에 따라 페퍼소스 안심구이 또는 양목갈비 구이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클래식부터 재즈까지 시간대 별로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선보이는 더 라이브러리에서의 라이브 공연 또한 이번 패키지의 백미다. 시간대 별로 다른 분위기의 다채로운 라이브 연주와 함께 감미로운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로 구성돼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릴렉세이션 존에서는 서울신라호텔만의 겨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야외 자쿠지는 따스한 물 안에 몸을 담근 채 차가워진 공기를 만끽하며 달콤한 겨울 휴식을 선사한다.

서울신라호텔 스프링 고메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라이브러리 스프링 고메 혜택(2인)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2인) ▲산타 마리아 노벨라 로사 왁스 타블렛 1개 제공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