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권 셰프, 미카엘 셰프, 김인호 셰프 등 참여…"완벽한 미식여행 선사할 것"

[컨슈머치 = 박지현 기자] 메종글래드 제주가 ‘2018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JFWF)’의 국내외 최정상급 셰프들의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가든 디너(Garden Dinner)’ 패키지를 출시한다.

‘2018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푸드 페스티벌로 제주의 맛과 멋을 알리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그 중 ‘가든 디너’ 프로그램은 5월 18일 메종글래드 제주 2층 야외정원에서 개최되며,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불가리아 등 세계 각국의 14명의 셰프가 모여 제주산 청정 식재료를 이용해 맛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메종글래드 제주가 선보이는 ‘가든 디너’ 패키지는 싱글 타입과 커플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JFWF 가든 디너 입장권(정상가 1인 15만 원) ▲디럭스 룸 1박 ▲아티제 시그니처 음료 1잔으로 구성됐다.  

2박 시에는 삼다정 조식 뷔페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투숙 기간은 5월 17일부터5월 18일까지다.

이번 2018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의 ‘가든 디너’ 프로그램에는 버즈 알 아랍 호텔 수석총괄주방장 출신으로 유명한 에드워드 권 셰프는 물론 불가리아 요리로 다양한 맛을 선사하고 있는 미카엘 셰프가 참여해 개최 전부터 수 많은 미식가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메종글래드 호텔 김인호 셰도 함께해 제주의 맛을 만끽할 수 있는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팀 관계자는 “이번 ‘2018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의 대표 인기 프로그램을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열게 돼 영광이다”며 “가든 디너 패키지는 최정상 셰프들의 맛의 향연을 현장에서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는 완벽한 미식여행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이번 가든 디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20팀에게 2만 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 혜택은 투숙 기간 중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문의 및 예약은 메종 글래드 제주 로비 라운지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