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벨라 등 스킨케어 및 클렌징 라인 할인 및 혜택 제공…오는 25일까지 실시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눅스(NUXE)가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한 시즌 아이템을 더욱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는 눅스의 새로운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아쿠아벨라’를 비롯해 다양한 스킨케어 및 클렌징 라인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된다. 

무더위로 쉽게 번들거리고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아쿠아벨라’ 라인 3종은 1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외부 환경으로 자극 받아 달아오른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주는 크렘프레쉬 크림과 리치 크림 기획제품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한 페탈로즈 라인의 클렌징 워터, 밀크, 토너의  1+1 파격 증정 이벤트도 시행된다.

이 혜택 뿐 아니라, 해당 기간 동안 프로모션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바캉스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페탈로즈 클렌징 미니 3종 키트’가 함께 증정된다.

눅스의 마케팅팀은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여름 시즌 더욱 필요로 하는 수분 및 진정 케어, 클렌징 제품들 위주로 기획했다”며 “여름철 스킨케어를 위한 눅스의 제품들을 보다 많은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오는 7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