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서 해당 제품 구매 시 15% 할인 등 혜택 풍성
8월 한달 간 프로모션 진행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가 마치 앰플 한 병을 다 바른 듯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수분 탄력 크림 ‘아쿠알리아 떼르말 히알루론 앰플 수분 크림(3만6,000원대/50ml)’을 오는 1일 출시한다.

‘히알루론 앰플 수분 크림’은 앰플 한 병을 바른 듯한 수분, 탄력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수분크림으로, 피부 속까지 촘촘하게 수분 탄력을 채워주는 히알루론산과 아이소토닉 솔루션에서 영감 받아 조합된, 비쉬 온천수와 만노오스 슈가, 미네랄 등으로 구성된 ‘아이소토닉 앰플’이 피부를 더욱 탄탄하고 촉촉하게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97%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며, 리치, 라이트, 젤 3가지 종류로 선보이고 있어 본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비쉬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롭스와 함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한 달간 롭스에서 히알루론 앰플 수분 크림 리치 혹은 라이트 제품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동일한 제품 30ml, 미네랄 89 샘플 2개도 증정할 예정이다

비쉬 관계자는 “히알루론 앰플 수분 크림은 수분, 탄력을 동시에 채워줘 여름철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히알루론 앰플 수분 크림은 오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