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성 극대화한 피부 관리 키트…오는 18일까지 할인 행사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은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기내용 피부 관리 키트인 ‘보딩 패스 키트’를 오는 18일까지 할인한다. 

잇츠스킨의 보딩 패스 키트는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3단계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클렌징 티슈 2매, 토너 시트 4매, 수분 크림 2g으로 구성돼 있다.

 

주요 성분으로는 피부에 풍성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피부건조를 케어할 수 있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탁월한 보습 효과로 촉촉하게 피부 보습을 케어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포함돼 있다.

1단계인 ‘출발! 클렌징 티슈’는 여행 출발 전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제거해 주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별도의 세안 없이 사용 가능한 노워시 타입 클렌징 티슈로, 부드럽게 노폐물을 닦아낼 수 있는 그물망 원단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2단계인 ‘환승! 토너 시트는’ 피부결 정돈과 함께 건조한 부위에 부분적으로 부착,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수분진정 토너 시트로 꼼꼼하게 피부에 부착되는 밀착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마지막 3단계인 ‘도착! 수분 크림은’ 충분한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수분을 지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마무리 수분 크림이다.

이외 남성전용 트래블 패키지인 ‘어반클래식 올인원 키트’도 3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인원 플루이드, 폼, 워시, Sun플루이드 총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말 그대로 클렌징부터 시작해 스킨케어까지 한번에 완성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보딩패스 키트는 지난해 가을, 티켓을 빼닮은 디자인과 좋은 휴대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제품이다. 이에 올해도 휴가시즌에 맞춰 할인을 실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보딩패스 키트 같은 시즌성 제품 등 유니크한 기획으로 저변이 넓은 제품군을 형성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