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고객 홍보 대사인 ‘쉐보레 앰버서더(Chevrolet Ambassador)’를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체험 및 시승 이벤트를 열어 제품 인지도 향상과 고객 신뢰 회복을 추진한다.

 

쉐보레는 11일, 경기도 양평군 중미산에서 홍보대사 활동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나이트데이(Star Night Day)’ 행사를 개최하고, 드라이빙 코스로 유명한 중미산 일대에서의 제품 시승과 중미산 정상 천문대에서의 천체 관측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고객 최용석 씨는 “중미산 와인딩 코스 시승을 통해 설명으로만 듣던 쉐보레 이쿼녹스의 차체 경량화 장점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도심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별자리를 관측하는 기회도 각별해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발된 200명의 쉐보레 앰버서더는 7월부터 두 달간 이쿼녹스와 볼트EV, 카마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쉐보레 대표 제품 시승과 더불어 다양한 체험 행사에 참여하며 고객 홍보 대사로 활동 중이다.

지난달 본격 시작된 쉐보레 앰버서더 프로그램은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의 서킷 주행과 짐카나 경기를 통해 이쿼녹스의 우수한 주행 성능을 체험한 ‘이쿼녹스 트랙데이’, 전문 사진작가의 촬영 강좌로 진행된 ‘포토데이’를 개최했으며, 오는 18일에는 서핑 전용 프라이빗 비치에서 전문 서퍼로부터 강습을 받을 수 있는 ‘서핑데이(Surfing Day)’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