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식품 등 인기 높은 명절 선물 60여종 마련
추석 맞아 할인 등 혜택 제공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일화(대표 정창주)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사 아이에이치몰에 ‘추석 선물 기획전’을 열고 추석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아이에이치몰에서 제안하는 추석 기획전에는 명절 선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60여 종 이상의 상품이 마련됐다. 특히,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과 목적에 따라 자유로운 선물 선택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로 제격인 건강 식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홍삼농축액과 인삼가수분해농축액이 함유된 ‘진스트15 앰플플러스’를 비롯해, 양갱 형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려 홍삼 양갱’ 등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김, 통조림 등 추석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아이템을 뛰어난 품질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추석 선물을 고민하던 분들에게 제격이다.

추석 전 배송 마감은 9월 19일 오전 9시로, 도서산간 지방을 제외한 대부분의 지역의 경우 해당 시간까지 주문 시 추석 전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일화 나상훈 기획팀장은 "아이에이치몰의 추석 기획 카테고리는 뛰어난 품질, 높은 할인율 등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 구성됐다”며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셨다면 아이에이치몰에서 추천하는 아이템과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시장 외에도 미국, 홍콩,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 고려인삼 제품과 완제품 원료 등을 수출하고 있는 일화는 최근 일본 내 건강기능식품 원료전문 유통회사 LS 코퍼레이션과 MOU를 체결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