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된 미니멀 시리즈, 20일 오후 1시 40분부터 방송
미니멀 냄비 3종, 미니멀 프라이팬 1종 본구성에 도마 2종 추가 판매
자동주문, 일시불 결제 시 추가 4만 원 할인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추석을 맞아, 주방에서 활용하기 유용한 만능 쿡웨어 ‘미니멀 IH V2’(Version2)를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오는 20일 GS홈쇼핑에서 오후 1시 40분부터 60분간 선보이는 락앤락 ‘미니멀 IH V2’는 기존에 출시된 미니멀 시리즈에서 기능과 구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락앤락 ‘미니멀 IH V2’는 다양화된 주방 환경에 맞춰 바닥에 IH패드를 부착한 것이 특징으로 인덕션과 전기레인지,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냄비 뚜껑 노브에 스팀조절기가 장착되어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요리 시 발생하는 스팀의 배출량을 조절할 수 있어 일반적인 국이나 찌개는 물론, 저수분 찜요리까지도 조리가 가능하다. 몸체는 프리미엄 통주물로 제작되어 바닥과 옆면이 두꺼워 열 보존성이 뛰어나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잘 살려준다.

‘미니멀 IH V2’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블랙 컬러의 바디에 밝은 우드톤 손잡이로 포인트를 살려,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겸비했다. 특히 디자인은 세계적인 독일의 ‘2016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와 ‘2017 독일 디자인 어워드(German Design Award)’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인정받았다.

이번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미니멀 냄비 3종과 미니멀 프라이팬 1종 본구성에 우든 도마 2종을 추가한 총 6종을 23만8,000원에 판매한다. 자동주문과 일시불 결제 시 추가 4만 원 할인이 가능하다.

㈜락앤락의 국내 영업2본부 이경숙 상무는 “미니멀 시리즈는 차별화된 디자인 덕분에 여러 방송프로그램에 노출되는 등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추석을 맞이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실속 품목으로 구성된 미니멀 IH V2로 주방 인테리어는 물론 명절 음식 준비에 유용한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