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사이즈 냄, 프라이팬 구성
맞벌이 부부, 직장인에 적합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1~2인 소가구를 위한 데일리 쿡웨어 ‘핸디쿡M’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핸디쿡M’은 지난해 락앤락이 1인 가구를 위해 선보였던 미니 쿡웨어 ‘핸디쿡’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반찬이나 국·찌개 등 2인용 식탁 상차림에 사용하기 좋은 중간 사이즈의 쿡웨어로 새롭게 탄생했다. 

기존 ‘핸디쿡’ 시리즈가 싱글족을 겨냥한 지름 12~16cm의 소용량 쿡웨어 였다면, ‘핸디쿡M’은 싱글족에 이어 2인 가구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가장 활용도 높은 지름 18cm~20cm 냄비와 프라이팬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대표적 2인 가구인 요즘 신혼부부들은 한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조리하지 않을 뿐 더러, 수납이나 조리공간이 부족하기 쉬워 작은 사이즈의 쿡웨어를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탄생하게 된 것.

‘핸디쿡M’은 아담한 사이즈 외에도 논스틱 코팅 처리로 깔끔한 조리와 세척에 유용하고, 냄비에는 조리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유리 뚜껑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또한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의 손잡이가 적용돼 조리 시 미끄러짐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몸체와 어울리는 심플한 그레이 색상으로 주방 어디 공간에서나 잘 어울린다.

㈜락앤락 상품개발센터 상품3팀 손영진 차장은 “최근 저녁 있는 삶을 추구하는 사회분위기 덕에, 다시금 집밥을 챙겨먹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기존 핸디쿡 시리즈가 싱글족 전용 아이템으로 사랑 받았던 것에 이어, 신제품 핸디쿡M 역시 사용이 간편한 데일리 쿡웨어로써, 맞벌이 부부나 직장인 등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 신제품 ‘핸디쿡 M’은 락앤락 직∙가맹점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www.locknlock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