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브랜드 특가전 '쿠데이즈' 기간 다이슨 슈퍼소닉 등 매진 행렬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 ‘쿠데이즈’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 됐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수천 개의 인기상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쿠데이즈’ 이벤트를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시작부터 많은 이목을 끌었다.

레고, 매직캔, P&G, 헨켈, 매일유업,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130개 이상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가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실제 행사기간 동안 ‘쿠데이즈’ 이벤트에 대한 고객 반응은 매우 뜨거웠다. 행사기간 첫날 특가로 선보인 다이슨 슈퍼소닉, 삼성전자 갤럭시 기어S3 프론티어의 경우 오픈 후 2시간여 만에 빠르게 매진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위닉스 제습기, 테팔 스페셜 에디션 프라이팬, 포트메리온 12P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이 빠르게 매진되면서 인기를 끌었다.

쿠팡의 신기록 행진은 '로켓배송'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배송되는 ‘로켓배송’ 상품이 300만개로 늘었으며, 냉장고, 에어컨, TV 등 대형가전제품 뿐만 아니라 국내 및 해외 서적, 고급 낚시용품, 프리미엄 식품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막론하고 직매입 판매 채널로서 국내 최대 규모다.

지난 5월에는 로켓배송 상품만 하루 140만개 이상 배송하면서 역대 최대 주문량을 달성하기도 했다. 쿠팡의 로켓배송 서비스, 다양한 셀렉션, 가격 경쟁력, 탁월한 고객 서비스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결과다.

나비드 베이세 글로벌 이커머스 SVP “쿠팡은 수백만 가지 상품을 빠르고 친절하게 전달하는 배송, 간편한 무료 반품, 원터치로 끝나는 간편결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기쁘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쿠데이즈에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상품 셀렉션을 계속 확대해 고객이 로켓 제품이라면 믿고 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