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 전원에 20% 중복쿠폰 지급 및 무료 배송서비스…"여름철 식음료 신선 보관 탁월"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보르미올리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보르미올리는 200년 전통의 유럽 최대의 글래스 브랜드이다. 유리 밀폐용기로 구성돼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냄새가 배이지 않는 이탈리아 유리를 사용했으며 교체 가능한 고무 가스켓으로 식품을 신선하게 유지해준다. 

 

대표상품으로 사무실이나 집에서도 카페처럼 분위기 있게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콰트로 핸들자 3종 세트(415ml)’를 할인 가격인 5,900원에 선보인다. 

매실, 피클, 레몬청 등을 담글 때 유용한 ‘보르미올리 피도 자(1500ml)’도 1+1 혜택과 함께 6,900원에 판매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부드러운 굴곡 처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소르젠테 온더락잔 3 종 세트’는 옥션 특가인 6,900원에 선보인다.

보르미올리 직영샵을 통해 선보이는 만큼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자 전원에게 ‘20% 중복쿠폰’을 지급하며, 전 상품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금액이 높은 상위권 10명을 선별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옥션 영업본부 이진영 실장은 “유럽풍 디자인과 함께 뛰어난 밀폐력으로 여름철 상하기 쉬운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해주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밀폐용기부터 잼병, 맥주잔 등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은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