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AIA생명)
(출처=AIA생명)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AIA생명(대표 차태진)은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도하는 웰니스(Wellness) 프로그램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파트너사 네 곳과 지난 17일, AIA생명 본사에서 전략적 제휴 체결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식에는 AIA생명 변창우 마케팅본부장을 비롯해 제휴 업체인 (주)인바디 최창은 부사장, (주)닥터키친 박재연 대표, (주)티엘엑스 강영준 대표, (주)비글 장치국 대표, 그리고 각 사 임직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서비스는 자신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주간 운동 목표 등을 달성하면 적절한 리워드를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가입자가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도록 돕는 웰니스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AIA생명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업체들 역시 사용자의 건강상태를 보다 정확하게 확인하고 효과적인 건강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로서, 다양한 건강 관련 서비스들이 상호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바디’는 세계 1위 체성분 분석 기술 보유 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바이탈리티 서비스와 연동해 사용 가능하며, 고객이 달성하는 등급에 따라 인바디 제품 구입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엘엑스’는 하나의 멤버십(TLX PASS)으로 30여 가지 운동 종목을 4천여 개 이상의 제휴 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헬스클럽 플랫폼이다. 티엘엑스 역시 바이탈리티 달성 등급에 따라 TLX PASS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1위 식이요법 전문 연구기업인 ‘닥터키친’은 주요 대학병원과 임상을 통해 효과를 검증한 밀키트 형태의 반조리 식품을 제공하며 등급에 따라 식단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비글’은 110만 회원을 보유한 아웃도어 포털 커뮤니티로 운동을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등산 트랙킹 앱 서비스 ‘트랭글’을제공한다. AIA바이탈리티X T건강걷기와 트랭글은 산봉우리 등정 이벤트 ‘리얼 픽 챌린지(Real Peak Challenge)’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AIA생명 변창우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제휴 파트너사들은 개별적으로도 이미 훌륭한 서비스지만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하면 훨씬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들”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생활습관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파트너사 발굴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AIA생명 #보험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