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티웨이항공이 겨울에 더욱 아름다운 삿포로와 오사카 여행을 위한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12월 3일 오전 10시부터 12월 16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대상은 인천-삿포로, 인천-오사카, 대구-오사카, 부산-오사카, 제주-오사카까지 총 5개 노선이다. 탑승기간은 12월 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국제선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오사카 6만2,200원~, ▲삿포로 10만6,200원부터다.

​특히 티웨이항공은 일본정부관광국과 함께 해당 특가 기간 오사카(20만 원 이상), 삿포로(35만 원 이상)노선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분들 대상으로, 즉시 사용이 가능한 2만원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이 준비한 특가와 함께 겨울에 떠나기 좋은 삿포로와 오사카의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며, "항공권 예매 시, 부가 서비스를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번들 서비스'도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