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쿠첸이 신제품 밥솥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리뷰를 남길 컨슈머리포터 7기를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컨슈머리포터 7기는 최근 출시한 ‘IR미작 클린가드’를 직접 체험해본 후, 리뷰 포스팅을 중심으로 총 5개의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3월부터 약 두 달간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체험 제품을 반납할 필요 없이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

특히 컨슈머리포터 7기를 통해 수렴한 신제품 ‘IR미작 클린가드’에 대한 의견은 실제로 추후 제품 개선 및 개발에 반영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28일까지 쿠첸 네이버 공식 카페 ‘똑스맘’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다운받아 담당자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합격자는 3월 4일에 똑스맘을 통해 발표하며 모집인원은 총 10명이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은 구매 전 소비자들이 제품을 미리 체험하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쿠첸 체험센터 개관, ‘오감만족’ 체험 프로그램 운영, ‘파워블렌더’ 체험단 모집 등 체험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지난 2015년부터 꾸준히 시행되어 7기를 모집하는 컨슈머리포터는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추후 제품 개선 및 개발에 적용될 수 있도록 솔직한 의견을 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쿠첸이 최근 출시한 IR미작 클린가드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IR센서, 클린가드, 냉동보관밥 기능 등이 적용된 밥솥 신제품이다. 청소와 관리가 간편한 풀 스테인리스(STS)의 클린가드와 해동 후에도 갓지은 듯한 밥맛을 느낄 수 있는 냉동보관밥 기능이 특징으로 변화하는 라이프 트렌드에 따라 새롭게 개발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