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아우디코리아
출처=아우디코리아

[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아우디코리아(대표 세드릭 주흐넬)는 오늘(8일)부터 오는 5월 10일까지 5주간 차령 4년 이상 된 아우디 차량을 보유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및 순정 부품 할인을 제공하는 ‘아우디 포에버 캠페인’을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한다.

‘아우디 포에버 캠페인’은 4년차이상 차량의 일반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주시는 차량 보유 기간 4-7년차 고객(2016년 5월 1일 이전 등록 차량)에게는 아우디 순정 부품을 15% 할인된가격에, 8년차 이상 고객(2012년 5월 1일 이전 등록 차량)에게는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브레이크패드, 브레이크디스크, 브레이크 오일, 에어컨필터, 미션 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배터리 등 특정 유지 관리 부품 교체 시추가 5%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 냉각시스템,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할 수있도록 13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일반 수리 서비스를 받은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아우디 우산을 증정한다.

‘아우디 포에버 캠페인’은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아우디 공식 홈페이지나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