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보리보리)
(출처=보리보리)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아이들을 위한 면역력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어컨 가동으로 인한 냉방병, 감기 예방을 위한 각종 영양제, 건강보조식품을 비롯해 여름 식중독을 막아주는 살균 소독제 등을 최대 50% 세일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는 영유아 전용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신생아용 액상 유산균 락피도엘 드롭스와 어린이용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 키즈 30일분을 각각 1+1 구성으로 2만6,910원에 판매한다. 비타민, 아연, 철분, 오메가3 등 성장기 아이들 필수 영양제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센트럴팜은 면역기능과 에너지대사를 높여주는 비타민B, 아연 성분의 아이비올 키즈를 닥터프로바 세트로 준비했다.

아넬라와 로지오가닉은 오는 9일 주말까지 행사가에 추가 10%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아이 간식으로 좋은 아넬라 100% 생과일 프리미엄 디저트는 1팩당 최저 2,895원에 구매할 수 있고, 로지오가닉은 유산균이 풍부하게 함유된 방구소리방긋 15팩들이 박스를 1만6,900원에 판매한다.

여름철 식중독 예방을 위한 각종 세정용 아이템과 황사 대비 마스크 등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바이로비트 유아용 살균소독제 4L 대용량과 스프레이 공병 세트는 3만원대, 100ml와 500ml 등 소용량 제품은 각각 7,700원과 1만8,000원에 살 수 있다. 세균 번식이 많은 칫솔을 살균 소독할 수 있는 덴탈닥터 제품도 7,7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닥터아토는 여름철 아이들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전용 스킨케어, 선케어 화장품을 비롯해 진드기케어 농축유연제, 클렌징&수딩티슈, 베이비용 헤드루토 워시 등을 최대 50%까지 세일한다. 크리넥스, 아가방은 어린이용 황사 마스크를 할인하고, 베니앙 유아용 입체마스크는 1+1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6월에는 보리보리 회원에게 등급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고객에게는 총 9,500원 상당의 쿠폰 3종, VIP등급 회원에게는 10%와 3% 쿠폰, 1,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VVIP등급 고객에게는 10%와 5% 쿠폰, 2,000원 적립금을 준다. 모바일 앱을 최초 설치한 고객은 알림 및 정보 수신 동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통해 최대 3,000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보리보리 박윤정 부장은 “무더운 날씨에 에어컨 이용이 늘면 실내외 온도차로 인해 아이들은 쉽게 감기에 걸릴 수 있어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많이 찾고 있다”면서 “유산균, 비타민과 같은 영양제부터 식중독을 예방할 수 있는 각종 세정용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밝혔다.

키워드
#보리보리 #LF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