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홍 혼다코리아 신임 대표이사
이지홍 혼다코리아 신임 대표이사

[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이지홍 혼다코리아 신임 대표이사는 “올해 자동차 1만1000대를 판매하겠다”고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미디어 오찬 행사에서 밝혔다.

지난 13일 취임한 이 신임 대표는 2002년 혼다코리아 창립 멤버로 입사해 지금까지 함께 하는 ‘혼다 맨’이다.

2013년 사업관리부 이사와 2014년 모터사이클 영업부문 이사, 2015년 자동차 영업부문 이사, 2016년 자동차 사업부 상무이사 등 요직을 두루 거치며 혼다코리아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부문 성장을 견인했다.

특히, 자동차 사업부 상무이사를 맡은 2016년 이후에는 2017년 10년 만에 1만대 판매 돌파, 2018년 오딧세이 수입 미니밴 판매 1위 등 호실적을 이끌었다.

이 대표는 “국내외 자동차산업의 패러다임이 변화하는 중요한 시점인 만큼 책임감도 막중하다”며 “2002년부터 혼다코리아에서 시작한 영업을 밑바탕으로 한국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힘을 합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이 대표는 경영철학도 공개했다.

이 대표는 “혼다코리아를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며 “인간 존중과 고객 기쁨이 우선인 혼다만의 경영 철학을 승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혼다는 H.O.T(Heart Of Trust)라 불리는 불리는 진심 어린 마음가짐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고객을 대할 때 진실된 마음을 갖고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