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주항공
사진=제주항공

[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제주항공이 오는 7월 2일 제주~일본 후쿠오카 주3회(화·목·토요일) 신규취항을 기념해 제주도민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제주도민의 후쿠오카 여행 편의를 위해 오는 7월4일부터 7월21일까지 제주~후쿠오카 왕복항공권을 결제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제주도민이 오는 7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출도착하는 10만 원 이상(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제외)의 제주~후쿠오카 왕복항공권을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에서 결제할 때 1만~3만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제주도 소재 기업 중 제주항공 기업우대서비스에 가입한 기업 임직원 등이 오는 7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제주~후쿠오카 노선을 이용하면 1만 ‘리프레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또 홈플러스 서귀포점 3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대상으로 오는 7월 11일부터 7월 21일까지 경품응모번호를 제주항공에 등록하면 제주항공 쿠폰과 30만 ‘리프레시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의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제주~후쿠오카 노선은 7월 2일부터 주3회(화·목·토요일) 일정으로 운항된다.

제주~후쿠오카 노선은 요일별로 운항일정이 다르다. 화요일은 후쿠오카에서 낮 12시 55분 출발해 제주공항에 오후 2시 35분 도착하며, 제주국제공항에서 오후 4시 35분 출발해 후쿠오카공항에 오후 5시 50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목요일과 토요일에는 후쿠오카에서 낮 12시 45분에 출발해 제주공항에 오후 2시 35분(목요일)과 2시 5분(토요일)에 도착하며, 제주공항에서 오후 4시에 출발해 후쿠오카공항에 오후 5시 30분에 도착한다.

후쿠오카는 일본 규슈의 관문도시이자 도쿄, 오사카, 나고야에 이은 일본 4대 도시로 꼽힌다. 벳푸와 유후인 등 온천으로 유명한 오이타, 아소산으로 유명한 구마모토 등 우리나라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도시 중 하나이다.

제주항공은 이번 신규취항으로 제주도민의 이 지역 여행이나, 제주를 방문하려는 일본인 관광객 유치에도 한층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