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모두 종료됐다. 

전국 1185개 시험장에서 진행된 수능시험은 약 55만여 명의 수험생이 응시했다. 고3 수험생을 위로하고 가족, 친구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이벤트가 필요할 때다.

출처=동대문엽기떡볶이
출처=동대문엽기떡볶이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2020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수험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직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진행되는 이벤트는 수능 전날인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엽떡’ 모바일앱 다운로드 후 이벤트란에서 수험표 사진을 첨부하면 된다.

단, 주민등록번호는 반드시 마스킹 처리해야 한다. 랜덤으로 선별된 당첨자 총 2000명에게는 1만4000원 상당의 모바일 전용 엽기떡볶이 상품권 2매가 증정된다. 당첨자는 12월 4일 모바일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대문 엽기떡볶이 관계자는 “수능을 위해 힘겹게 달려온 수험생분들을 위해 엽떡에서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생한 수험생 여러분 모두 화끈한 엽떡으로 그간 학업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모두 해소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제공되는 쿠폰은 타 할인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다. 또, 유효기간 180일이 만료되면 자동 소멸해 기간 안에 사용해야 한다.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 엽기떡볶이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이라면, 엽떡 '수험표 이벤트'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컨슈머치 = 전종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