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대표상품 ‘카드의정석’ 시리즈 500만 좌 돌파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의정석’ 시리즈는 지난 해 4월 처음 선보인 이후 시장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려왔으며, 연이어 단일 상품 시리즈 업계 최단 발급 기록을 갱신해 오다 출시 20개월 만인 이날 500만 좌 돌파라는 대기록을 작성했다.

출처=우리카드
출처=우리카드

이를 기념해 풍성한 감사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카드의정석’ 시리즈 상품을 통해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금액에 따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카드의정석 카드 플레이트 형태의 순금 한 냥(1명), LG프라엘 초음파 5종 풀패키지(3명), 다이슨 퓨어쿨(6명), 에어팟2 무선충전(10명), 위비 꿀머니 1만 점(480명) 등 총 500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다음달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동안 마켓컬리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리카드(법인, 선불카드 제외)로 마켓컬리에서 7만 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 간 네이버페이에서 우리카드(법인, 선불카드 제외)로 등록 후 결제하면 5% 청구할인(1일1회, 2000원 한도 내)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우리카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총 2주 동안 5가지의 게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은 3일 간격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카드의정석 500만 좌 돌파와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매 회차당 게임의 정답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념굿즈(10명)가 제공되며, 1~5회차 까지의 게임의 정답 모두를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만 좌 기념 순금카드(10명)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업계 최단 기록의 달성은 우리카드와 카드의정석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이 있어 가능한 일이었다”며 “올해는 카드의정석 브랜딩의 원년이었다면, 내년 2020년에는 정석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드의정석’은 이 회사 정원재 사장이 상품의 기획과 마케팅은 물론 플레이트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손수 세심하게 챙긴 것으로 유명하며, 변화된 소비 패턴과 결제 형태에 최적화된 상품,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이 같은 성공을 이끌어냈다. 

[컨슈머치 = 정주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