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대표 김경록)가 1일부터 15일까지 인테리어 팁도 받고 선물도 받는 '받고 또 받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나심비(나의 심리적 만족을 위해서 지출을 아끼지 않는 소비형태) 소비가 인기를 끌면서 신혼집은 물론 분양 후 첫 입주하는 새 아파트도 자신만의 생활방식과 트렌드를 반영해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또한 새집 대신 살던 집을 고쳐 살려는 수요도 꾸준히 증가해 홈인테리어와 리모델링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출처=한솔홈데코
출처=한솔홈데코

하지만 인테리어나 리모델링의 부실공사로 인한 피해사례로 꾸준히 늘고 있어 이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선 인테리어 자재에 대한 정보 습득과 올바른 자재 선택이 중요하다. 특히 바닥과 벽 등은 피부에 직접 닿는 시간이 많아 디자인은 물론 친환경 요소까지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한솔홈데코가 바닥재 선택 시 주의 점과 마루 바닥재들의 종류별 특징을 알아보는 리얼영상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참여는 한솔홈데코의 유튜브 공식 채널인 '한솔 알쓸인잡'을 구독하고 한솔SB마루 영상시청 한 뒤 공유한 SNS 주소를 댓글로 달면 완료된다.

이벤트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외식상품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3월 18일 한솔홈데코 블로그에서 발표된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한솔 알쓸인잡은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인테리어 상식은 물론 셀프인테리어나 중문, 마루 부분 교체에 관련한 정보들이 담겨 있어 집 단장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금번 이벤트인 한솔SB마루 영상 속에는 실제 제품의 특징을 살펴보는 비교실험, 인테리어 시공사례들이 들어있어 올 봄 마루 바닥 교체 예정이신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영상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솔홈데코의 SB마루는 2016년 한솔홈데코가 국내 최초 물에 강한 온돌용 마루로 출시한 제품으로 기존 합판을 바탕재로 사용하는 기존 강마루에 비해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좌식문화에 맨발보행으로 습기 및 열에 의한 마루 변형을 최소화했으며, 열효율성과 두께의 최적화로 금방 따뜻해질 뿐만 아니라 밀도가 높아 천천히 식어 여름철 습기 및 겨울철 난방비 걱정을 줄였다.

또한, 국내 최고 수준의 친환경 등급인 Super-E0 자재를 사용하고 이러한 친환경성으로 인해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 추천'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 시험연구원으로부터 각종 균의 서식을 방지하는 '항곰팡이 우수 '인증을 받았다.

더불어 SB마루는 물에 강하고, 열전도성이 우수하며, 친환경 제품이라는 공통적인 특징을 가지면서도 각 제품의 특징에 따라 SB오리지널(우드, 대리석 패턴), SB엣지(헤링본), SB강(HPL), SB엠보(동조HPL) 4개 제품을 출시, 차별화를 모색하는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